faq

오리엔트 호텔&리조트 이용 전 참고해주세요!

회원카드는 꼭 지참해야 하나요?
입실 시 프런트에서 회원카드 확인을 요청하기 때문에
회원카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.
회원카드를 미지참 하시면 회원이셔도 일반 대여요금으로 전환되어
불이익을 받으 실 수 있습니다.
예약은 당일도 가능한가요?
예약은 제휴 및 직영의 경우 3일전 예약이 원칙입니다.
당일예약도 가능한 곳도 있지만 대부분 3일전 예약을 하셔야 회원요금이 적용 됩니다.
회원 요금을 적용 받으시려면 최소 3일전에 예약 해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카드로 같은 날 두개의 콘도를 예약 할 수 있나요?
회원카드는 한 구좌당 1일 1객실에 한하여 예약 할 수 있기 때문에
같은 날 두개의 다른 콘도를 예약 하실 수는 없습니다.
또한 2객실을 예약 한 경우 1객실은 회원 요금으로 적용되나
다른 1객실은 일반 대여요금으로 예약 됩니다.
객실에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?

네 사용 가능하십니다.  전 객실 와이파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.

예약 시 이용 인원을 확인 하는 이유는?
객실 당 정원 인원에 맞추어 침구류 및 취사도구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
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정해져 있습니다.
인원 추가 시 비용이 발생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콘도에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한가요?
대부분의 콘도 및 펜션에서는 애완동물 출입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.
객실 위생 문제 및 다른 이용객의 불편 사항이 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
애완동물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
예약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예약취소는 비수기에는 입실 일주일 전 성수기에는 입실 열흘전에 하시면

예약 수수료 천원을 제외한 전액 환급됩니다.

이후에는 각 직영점 예약취소 규정에 따라 날짜별 수수료를 제외하고 환급됩니다.